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학원소개
조직도
연혁
시설안내
학원소식
교직원
오시는 길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연간모집과정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내일배움카드(실업자)
내일배움카드(재직자)
사업주지원훈련(재직자)
취업실무훈련(일반)
기출문제
자격증시험안내
접수진행/합격확인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수료생 취업현황
취업자료실
취업가이드
산학협력업체 외부 자문위원
입학상담
공지사항
포트폴리오
건의함
수강후기
프로그래밍 실습
IT'핫'소식
훈련생 우수디자인
자바안드로이드게임
C Language
코딩(알고리즘)
글수정
회계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고 인사도 회사다니면서 어느정도 기본 지식과 개념만 알고 있어서
첫 수업때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굉장히 걱정했었는데
첫 수업부터 선생님께서 너무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생각보다 이해도 쉽고 개념잡기도 너무 편했어요!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니깐 모르는 거 질문하기도 쉽고 수업 분위기도 매우 열정적이라
공부에 일념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시험 전날까지 모르는거 계속 가르쳐주시고 예상 기출 문제 뽑아서 시험대비 계속 하니
따로 교재 안사셔도 되고요
학원에서 주는 프린트물로도 충분했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거 잊지 않고 시험도 좋은 결과 치뤄서 회사에서 잘 응요해서 쓸 수 있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