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전산세무1급 전산회계2급,ERP인사2급
  • 작성자
    만두
  • 등록일
    2026-06-05 20:00:50
    조회수
    41

노베이스로 수업을 들어보니 막막했지만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수업분위기도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