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인사erp2급
  • 작성자
    김진희
  • 등록일
    2026-06-05 20:12:24
    조회수
    36

저는 전공자가 아니었는데도 수업 듣는데 크게 어려움 없이 너무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학원 수업 자체 분위기도 좋았고 선생님께서 모르시는 거는 물어보면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리고 기간에 비해 많은 자격증을 딸 수 있는 메리트가 엄청 크고

일단 선생님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수강할 때 열심히 듣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혹시 다른 자격증을 따야 하면 이 학원을 오고 싶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