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공자가 아니었는데도 수업 듣는데 크게 어려움 없이 너무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학원 수업 자체 분위기도 좋았고 선생님께서 모르시는 거는 물어보면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리고 기간에 비해 많은 자격증을 딸 수 있는 메리트가 엄청 크고
일단 선생님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수강할 때 열심히 듣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혹시 다른 자격증을 따야 하면 이 학원을 오고 싶습니다!



저는 전공자가 아니었는데도 수업 듣는데 크게 어려움 없이 너무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학원 수업 자체 분위기도 좋았고 선생님께서 모르시는 거는 물어보면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리고 기간에 비해 많은 자격증을 딸 수 있는 메리트가 엄청 크고
일단 선생님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수강할 때 열심히 듣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혹시 다른 자격증을 따야 하면 이 학원을 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