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회계 기초부터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ERP인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
  • 작성자
    정**
  • 등록일
    2026-06-05 20:17:40
    조회수
    36

회계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고 인사도 회사다니면서 어느정도 기본 지식과 개념만 알고 있어서

첫 수업때 내가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굉장히 걱정했었는데

첫 수업부터 선생님께서 너무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생각보다 이해도 쉽고 개념잡기도 너무 편했어요!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니깐 모르는 거 질문하기도 쉽고 수업 분위기도 매우 열정적이라 

공부에 일념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시험 전날까지 모르는거 계속 가르쳐주시고 예상 기출 문제 뽑아서 시험대비 계속 하니

따로 교재 안사셔도 되고요

학원에서 주는 프린트물로도 충분했습니다!!

 

학원에서 배운 거 잊지 않고 시험도 좋은 결과 치뤄서 회사에서 잘 응요해서 쓸 수 있도록 할게요~!!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