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전산회계,세무,erp인사 취득과정
  • 작성자
    아쿠아마린
  • 등록일
    2026-06-05 20:32:47
    조회수
    49

기초가 부족해 많이 힘들었는데 우명희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 주셨어요~

내일이 시험인데 오늘 벼락치기 함 해볼게요~ 파이팅!!

그동안 가르쳐 주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