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itq,컴활2급,실무
  • 작성자
    Mr.Lee
  • 등록일
    2026-06-10 13:19:50
    조회수
    35

처음에는 자격증 하나라도 더 따서 취업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등록했습니다. 사실 컴퓨터활용능력 2급은 독학도 가능하다고 해서 고민했는데, 막상 공부해보니 함수나 실기 작업은 혼자 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자주 나오는 문제 유형과 실기 팁을 배울 수 있어서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