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컴활2급+ITQ
  • 작성자
    A학생
  • 등록일
    2026-06-10 13:23:32
    조회수
    30
처음에는 컴퓨터를 잘 몰라 걱정했는데 강사님 설명이 쉽고 친절해서 부담 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수업 분위기도 좋아 만족스럽게 수강했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