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ITQ와 컴퓨터활용 2급 필기 & 실기
  • 작성자
    각자도생
  • 등록일
    2026-06-10 13:28:34
    조회수
    43

수강 시간과 과정이 좋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한번에 ITQ도 배우고 컴활까지 배우니 좋았네요.

잘 배웠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