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컴퓨터활용능력2급, ITQ, 인사급여실무 후기
  • 작성자
    유지현
  • 등록일
    2026-06-10 13:39:43
    조회수
    42

 

처음엔 과정이 너무 많고 엑셀이 생각보다 어려워서 내가 이걸 다 딸 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강사님이 진짜 친절하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 알려주신 덕분에 포기 안 하고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ㅎㅎ 핵심만 쏙쏙 짚어주신 덕분에 생각보다 훨씬 수월했습니다.

유익한 수업을 열어주신 강사님과 교육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