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수성컴퓨터학원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컴활2급(ITQ) 후기
  • 작성자
    임**
  • 등록일
    2026-06-10 13:47:02
    조회수
    45

 

아직 시험 결과를 확인하기 전이지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강의도 이해하기 쉽게 진행되어 학습하는 데 부담이 적었고, 복습할 수 있는 자료도 잘 갖춰져 있어 좋았습니다.

이번 과정을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